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관상으로 보는 궁합 50가지

by 씨엔아이소프트 2022. 9. 30.
반응형

관상으로 보는 궁합
 
 1. 지나치게 코가 큰 남자에게는 유방이 큰 여자가 어울린다.
-코는 자존심, 유방은 넓은 마음을 뜻하기 때문에 남자의 자존심을 마음이 넓은 여자가 감싸줄수 있다.
 


2. 얼굴에 비해 코가 작은 남자에게는 서글서글한 눈매에 입이 작은 여자가 어울린다.
-코가 작다는 것은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는 성격, 눈매가 서글서글하면 대범하고 입이 작으면말이 많아서 남자의 잔소리를 대화로 풀어나가는 능력이 있기 때문
 


3. 곱슬머리인 남자에게는 콧방울이 도톰한 여자나 숱이 많은 부드러운 머리카락을 가진 여자가 어울린다.
-곱슬머리는 여자를 다루는 것이 보수적이고 리드를 잘 한다. 그러나 운은 좋지 않은 편. 콧방울이 도톰한 여자는 중년운이 좋아서 그것을 메워 줄 수 있고 머리카락이 부드러운 여자는 여성적이어서 남자의 리등; 순응하기 때문.
 


4. 억센 머리카락의 남자에게는 입이 큰 여자가 어울린다.
-머리카락이 억센 남자는 남성적이고 입이 큰 여자는 자궁의 발달이 좋다. 입이 작은 여자는 남자에게 불만을 안겨 줄수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윤곽이 큰 여자가 어울린다는 뜻.
 


5. 대머리에게는 주걱턱의 여자가 어울린다.
-대머리는 부를 축적하는 능력이 뛰어나고 주걱턱을 가진 여자는 재산 관리에 능숙하기 때문


 
6. 이마가 넓은 남자에게는 콧날이 반듯한 여자가 어울린다.
-이마가 넓다는 것은 이해심이 풍부하다는 증거. 콧날이 휘거나 주저앉아 있으면 남편을 탓하는 일만 생긴다. 콧날이 반듯한 여자는 이해할 수 있는 일과 그렇지 않은 일을 정확하게 구별할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
 


7. 이마가 좁은 남자에게는 입이 큰 여자가 어울린다.
-이마가 좁다는 것은 마음이 좁다는 뜻. 입이 큰 여자는 마음이 넓다. 입이 작은 여자를 만나게 되면 자주 싸우게 되기 때문.
 


8. 눈썹이 짙고 굵은 남자에게는 얼굴의 윤곽이 부드럽고 눈가에 미소를 잃지 않는 여자가 어울린다.
-눈썹이 짙다는 것은 자존심의 상징. 그런 남자의 기를 살려 주기 위해서는 부드러운 마음으로 받쳐 주어야 하기 때문.
 


9. 눈썹이 짧은 남자에게는 입이 뾰족히 튀어 나온 여자가 어울린다.
- 눈썹이 짧다는 것은 형제나 친척과의 인연이 좋지 않다는 뜻. 쥐처럼 입이 뾰족히 튀어나온 여자는 어차피 시댁과의 인연이 없다. 둘만이 열심히 살아갈 수 있기 때문.
 


10. 눈동자에 힘이 넘치는 남자에게는 콧방울이 두툼한 여자나 입술이 두꺼운 여자가 어울린다.
-눈동자에 힘이 넘친다는 것은 정력적이라는 뜻. 그것을 소화해 내려면 역시 성적으로 기초가 탄탄한 여자가 어울린다. 콧방울이 두툼한 여자는 여성의 상징인 유방의 발육이 좋고, 이것은 충분한 포용력을 의미하며 입술이 두꺼운 여자는 튼튼한 자궁을 의미하기 때문.
 


11. 눈동자에 힘이 없는 남자에게는 입술이 앏고 입이 작은 여자가 어울린다.
-정력적으로 약한 남자에게는 육체적인 면보다 정신적인 면으로 서로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여자라야 다툼이 일지 않기 때문.
 


12. 코에 살집이 없고 뼈대만 앙상한 남자에게는 볼에 살이 많은 여자가 어울린다.
-코에 살집이 없다는 것은 마른 체격을 상징. 볼에 살이 많다는 것은 부드럽고 풍만한 육체를 상징. 서로를 포용해 줄 수 있기 때문.
 


13. 주먹코 남자에게는 키 큰 여자가 어울린다.
-주먹코는 남성적이다. 키는 여성의 질의 길이와 거의 비례한다. 즉, 서로가 만족할 수 있기 때문.
 


14. 코가 긴 남자에게는 마찬가지로 코가 긴 여자가 어울린다.
-코의 길이도 키와 비례한다. 키 차이가 너무 클 경우, 겉궁합은 물론 속궁합도 좋다고 볼수 있기 때문.
 


15. 콧망울이 두툼한 남자에게는 입술이 도톰한 여자가 어울린다.
-콧망울은 남자의 음낭을 상징하고 입술은 여자의 포용력과 자궁을 상징한다. 여자의 몸이 건강해야 남자의 씨를 잃지 않기 때문
 


16. 콧등이 눌린 듯이 주저앉은 남자에게는 눈이 날카로운 여자가 어울린다.
- 콧등이 주저앉았다는 건 자존심이 없고 두뇌회전이 느리다는 뜻. 눈이 날카로운 여자는 그런 남자의 헛점을 커버해 줄 수 있기 때문.
 


17. 콧구머이 큰 남자에게는 입이 크고 튀어나온 여자가 어울린다.
-콧구멍은 폐활량, 즉 정력의 상징. 입의 크기는 정신보다는 육체의 성숙도를 의미. 남자의 정력을 충분히 소화해 낼 수 있기 때문. 이런 남자가 입이 작은 여자와 살게 되면 반드시 바람을 피운다.
 


18. 입이 작은 남자에게는 반대로 입이 큰 여자가 어울린다.
-입의 크기는 이해심과 관련이 있다. 여자인 경우에는 입이 크면 다산의 상. 입이 자ㅏㄱ으면 소심한 성격이라 집에서 말이 많은 편이다. 그것을 받아 주고 감싸 주기 위해서는 이해심이 많아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일.
 


19. 입이 큰 남자에게는 목이 가는 어자가 어울린다.
-입의 크기는 식사량과 건강을 뜻하고 목이 가늘다는 것은 미식가라는 뜻이기 때문.

 

 

20. 윗입술이 말려 오라간 남자에게는 입이 큰 여자가, 콧방울이 큰 여자, 또는 눈이 큰 여자가 어울린다.
-윗입술이 말려 올라갔다는 것은 신경질적인 성격을 의미하기 때문에 마음이 넓은 여자라야 어울린다는 뜻.
 


21. 옆에서 보았을 때 코가 튀어나오 보이지 않고 거의 벼랑처럼 편평해 보이는 남자에게는 둥근 얼굴에 애교스런 여자가 어울린다.
-이런 남자는 주관이 뚜렷하지 않고 허풍과 허세가 심하다. 그의 마음을 잡아주기 위해서는 여성적인 애교가 필요하기 때문.
 


22. 콧날이 반듯하고 콧방울이 두툼한 남자에게는 어떤 여자나 잘 어울린다.

 

 
23. 뺨에 늘 홍조를 띠고 있는 여자에게는 미남이 어울린다.
-뺨이 붉다는 것은 혈액순환이 좋다는 뜻. 신미안이 높아서 남자의 겉모습도 중요시하는 타입이기 때문.

 

 
24. 곱슬 머리와 옥니가 만나면 집안이 조용할 날이 없다.

 

 

25. 곱슬 머리, 옥니, 이마가 좁은 사람, 광대뼈가 튀어나온 사람, 삼백안, 윗입술이 말려 올라간 사람 등은 그와 반대의 인상을 가진 사람이 어울린다.
 
26. 유방이 거의 없는 여자에게는 털이 많은 남자가 어울린다.
-여자의 유방은 이해심의 크기를 그대로 표현한다고 할 수 있다.
유방이 거의 없는 절벽가슴은 신경질적이고 충동적이기 때문에
마음이 넓은 털이 많은 남자와 어울린다는 뜻.
 


27. 목이 가는 여자에게는 가슴이 넓고 두터운 남자가 어울린다.
 

 

28. 유두가 작은 여자에게는 핸섬한 남자가 어울린다.
-양쪽 다 성적인 면에서 깨끗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29. 유두가 힘이 없는 여자에게는 주먹코의 남자가 어울린다..
-양쪽 다 성적인 면에서 지나치게 밝히기 때문에.
 

 

30. 배꼽 위까지 음모가 나 있는 남자에게는 어떤 여자나 잘 어울린다.
 

 

31. 곱슬 머리의 남자에게는 부드러운 머리카락을 가진 여자가 어울린다.
-곱슬머리는 섬세하고 거친 양면적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부드러운 머리카락은 여성적인 성격의 소유자이기 때문.
 

 

32. 쌍거풀이 없는 남자에게는 쌍거풀이 있는 여자가 어루린다.

 

 

33. 키가 작고 체격이 큰 남자에게는 키 큰 여자가 어울린다.
 


34. 쌍거풀이 있는 남녀끼리 살면 생활보다는 애정에 더 열을 올린다.


 
35. 입이 큰 여자는 어떤 남자에게나 어울린다.

 

 

36. 윗입술이 튀어나온 사람은 주걱턱이나 옥니를 만나야 재산을 모을 수 있다.


 
37. 인중에 점이 있는 여자는 이마가 넓거나 코의 살집이 두툼한 남자와 살아야 행복해질 수 있다.
 


38. 인중에 수염이 그득한 남자는 어떤 여자와도 잘 어울린다.


 
39. 가슴에 털이 있는 남자는 모든 면에서 큰 것보다는 작은 여자와 살아야 재산을 모을 수 있다.
 
40 팔다리에 솜털이 많은 여자는 코가 크거나 대머리를 만나면 행복해 진다.
 


41. 귀의 혈색이 좋은 사람은 배우자를 고를 때 건강부터 확인하는 것이 좋다.
-귀의 혈색이 좋다는 것은 건강을 상징하므로 배우자 또한 건강해야 행복을 마음껏 누릴 수 있기 때문.
 


42. 목이 굵은 남자에게는 목이 가늘고 긴 여자가 잘 어울린다.


 
43. 유방이 지나치게 큰 여자에게는 코가 크거나 가슴이 두껍거나 목이 굵은 남자가 어울린다.


 
44. 유방이 거의 없는 여자에게는 입이 큰 남자가 어울린다.


 
45. 유두가 소녀처럼 작은 여성에게는 핸섭한 남자가 어울린다.


 
46. 둔부가 잘 발달한 여자에게는 강한 남자가 어울린다.


 
47. 둔부의 살집이 거의 없는 여자에게는 뚱뚱한 체격의 남자가 어울린다.


 
48. 계란형의 음모를 가진 여자에게는 음모가 풍성한 남자가 어울린다.


 
49. 배꼽 위까지 음모가 나 있는 여자에게는 음모의 숱이 적은 남자가 어울린다.


 
50. 음모가 없는 여자에게는 음모가 풍성한 남자가 어울린다

 
 
 
출처 - blog.naver.com/sh5306kr
http://m.wonje.co.kr/m/bbs/board.php?bo_table=member24&wr_id=5925

 

반응형

댓글